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 쉐이크 순위 및 추천 (+복용 방법)

사람들이 다이어트 쉐이크 (meal replacement)에 많이 알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예전에 복용을 해서 단기간에 효과를 봤고 (물론 고통스럽습니다 먹고 싶은 걸 못 먹어서) 그런 경험을 토대로 다이어트 쉐이크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

저번 글에는 다이어트 쉐이크가 무엇인지, 효과와 부작용이 무엇인지 확인해 봤습니다. 안 읽으셨으면 한 번 확인해보고 이 글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글에는 현재 온라인 상에서 팔리는 다이어트 쉐이크 순위에 근거해 추천을 해드리고 복용 방법 또한 간략하게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다이어트 쉐이크 순위


1) 비타할로 가볍게 한끼 다이어트 쉐이크 초코맛

 

비타할로 가볍게 한끼 다이어트 쉐이크 초코맛

COUPANG

www.coupang.com

초코맛의 분말가루로 온라인 상에서 현재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대도 만 원대로 저렴한 편이면서 하루에 한 스쿱을 먹는다고 가정했을 때 20일 분량의 양입니다.

체중 유지및 약간의 감량만 원하시는 분들은 아침 혹은 저녁에 1.5 스쿱만 드시면 되고, 나는 과한 체중 감량이 필요하다 싶으면 하루에 3스쿱씩 아침, 점심, 저녁 중에서 두 번을 골라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저도 예전에 먹어본 적이 있는데, 물론 통은 버렸습니다만.., 맛도 나름 괜찮고 아침 대용으로는 특히 매우 좋았던 것 같습니다. 하루에 두 번도 먹어보긴 했는데, 사실 저녁에 한 스쿱만 먹고 버티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배가 조금 고팠어요. 그래도 영양도 챙기고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2) 투에니포 뉴트리 다이어트 쉐이크 쿠앤크 맛

 

투에니포 뉴트리 다이어트 쉐이크 쿠키앤크림맛

COUPANG

www.coupang.com

현재 쿠팡에서 2위를 달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상품평도 어마어마하게 많고 특히 약간 인공적인 초코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쿠앤크 (쿠키앤크림) 맛입니다.

복용 방법은 마찬가지로 동일하며 (하루 1.5 스쿱 혹은 3 스쿱) 30 스쿱의 분량이 들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20일 분량인 것이죠. 비타할로 다이어트 쉐이크보다는 몇 천원 더 비싸지만 초코맛에 질리거나 다른 제품을 트라이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 투에니포 뉴트리 다이어트 쉐이크 쿠앤크 맛을 추천 드립니다. 

가끔 플라스틱 스쿱이 어딨냐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통 안에 가라앉았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통을 이리저리 흔들면 스쿱이 뿅 나옵니다.

 


3. 칼로바이 다밀 뉴트리션 단백질쉐이크 오곡맛

 

칼로바이 다밀 뉴트리션 단백질쉐이크 오곡맛

COUPANG

www.coupang.com

단백질쉐이크라 놀라셨나요? 놀라실 필요는 없습니다. 사실 다이어트 쉐이크 자체가 우유를 분말 형태로 만든 것이기에 사실상 단백질쉐이크가 맞습니다.

하지만 단백질쉐이크는 단백질의 비중이 매우 높고 탄수화물의 비중이 엄청 낮다면, 이런 식사 대용 다이어트 쉐이크는 단백질 비중이 단백질 쉐이크보다 낮습니다.

그래서 안심하셔도 됩니다.

이 제품은 오곡맛이며 인공적인 맛을 입힌 초코, 딸기, 바나나 등의 다이어트 쉐이크가 싫다면 가장 안전한 오곡 맛을 도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먹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다이어트 쉐이크 순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가격은 솔직히 1~2만 원대라서 저 제품들 중에서 가장 먹고싶은 맛? 그리고 리뷰를 중심으로 고르시면 좋습니다.

사실상 규칙만 따른다면 어느 제품을 골라도 효과는 비슷합니다. 그럼 건강한 다이어트 되세요.

 

도움이 되는 글

 

다이어트 쉐이크 부작용이 있을까? (+효과)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회식이나 모임 때문에 원치 않는 고칼로리를 섭취하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막상 운동을 하자니 퇴근하고 집에 오면 힘들어서 운동을 나갈 기운도 없고 살을 빼고 싶은데 야식은 계속 섭..

wombat.tistory.com

 

L-카르니틴 다이어트 효능과 부작용 (+추천)

L-카르니틴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아미노산의 파생물로 보충제로 사용됩니다. l-카르티닌은 다른 질령을 완화시키기 위해 사용되기도 하지만 체중 감량에 사용되며 뇌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니다. 지금부터 L-..

wombat.tistory.com

 

장에 좋은 유산균 제품 추천 - 베스트 셀러 Top 4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구매하시기 전에 일단 유산균이 무엇인지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유산균은 한마리도 말하면 박테리아 입니다. 박테리아에 대한 고정적인 관념은 해롭다인데, 이..

wombat.tistory.com

 

로얄제리 추천 - 베스트 셀러 Top 5

로얄제리 혹은 로얄 젤리라고 불리는 이 약은 최근 들어 많이 유명해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어떤 로얄 제리 제품이 가장 많이 팔리는지 우리나라 로얄 제리 베스트셀러 Top 5 제품을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로..

wombat.tistory.com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하트모양)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일부 게시글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