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미국에서 잘 팔리는 프로틴 바 Top 3 추천

요즘 프로틴 바, 프로틴 쉐이크 등 건강에 관련한 상품에 인기가 치솟고 있습니다. 원래는 프로틴 쉐이크가 대세였다면 이제는 먹기가 더 간편한 프로틴 바로도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프로틴 바 베스트 5를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사실 미국에서 팔리는 제품이지만 국내에도 쿠팡 로켓배송이나 직구로 인기가 많은 제품들이기에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들입니다.

1. 퀘스트 뉴트리션 프로틴 바

2. 머슬팜 컴뱃 글루텐 프리 프로틴 바

3.bsn 프로틴 크리스프 바

 

 


1. 퀘스트 뉴트리션 프로틴 바

일단, 퀘스트 뉴트리션의 프로틴 바입니다. 미국 아마존이나, 아이허브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제품이죠. 20g의 단백질과 4g의 탄수화물이 들어있습니다. 사실 한 스쿱의 프로틴 쉐이크 (평균 25g의 단백질)을 생각하면 단백질 함량이 5g정도 미달되는 편이지만, 맛이 좋고 먹기가 편리해 인기가 매우 많습니다.

약간 초코머핀인데 조금 찐득한 그런 느낌이에요. 아무래도 단백질 덩어리다보니 이게 빵이라 생각하는 것보단 좀더 찐득한 빵을 먹는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이어트용 간식으로도 매우 좋고, 운동하고 나서 프로틴 쉐이크가 없을 때 대용으로 먹기도 매우 좋습니다. 맛 종류는 오트밀, 초콜릿, 쿠키 등 엄청 많아서 원하는 맛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 바

COUPANG

www.coupang.com

 

 


2. 머슬팜 컴뱃 글루텐 프리 프로틴 바

 

 

두 번째로 유명한 제품은 머슬 팜 컴뱃 글루텐 프리 프로틴 바입니다. 머슬 팜은 사실 프로틴 쉐이크 / 단백질 보충제로도 많이 팔리는 제품인데요. 아마 헬스 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무조건 들어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크런치라고 쓰여있는 만큼 씹는 느낌이 크런치(?)합니다. 바삭?이런 느낌이라고 하면 적당할 것 같습니다. 겉은 바삭하지만 안에는 그래도 쫀득하다는거~.

사실 프로틴 바 특성상 내용물 자체는 쫀쫀한 식감일 수밖에 없습니다. 단백질이기 때문이죠. 여하튼 머슬 팜도 마찬가지로 20g이 들어있으며 프로틴 쉐이크 대용으로 혹은 다이어트 용 (식사 대용)으로도 섭취가 가능합니다.

 

Muscle Pharm 컴뱃 글루텐 프리 프로틴바

COUPANG

www.coupang.com


3. bsn 프로틴 크리스프 바

마지막 제품은 BSN의 프로틴 크리스트 바 입니다. BSN는 프로틴 쉐이크 "신타"로 굉장히 유명한 제품이기도 하죠. 머슬팜과 마찬가지로 신타는 뭐 프로틴 쉐이크 중에서도 상위권이 있고 엄청 유명한 제품입니다. 그 브랜드에서 프로틴 바 또한 출시한 것이죠.

마찬가지로 20g의 프로틴을 포함하고 있으며, 운동 후 단백질 보충으로 혹은 배고플 때 간식으로 혹은 다이어트 용으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비에스엔 프로틴 크리스프 바 12개입

COUPANG

www.coupang.com

지금까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그렇지만 국내에서도 잘 팔리는 프로틴 바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퀘스트 뉴트리션이 먹기에 가장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잘 선택하셔서 건강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는 글

 

미국 단백질 보충제 (프로틴 쉐이크) 추천 Top 5

단백질 보충제 어떤 것을 사야 하는지 고민되시죠? 지금부터 미국/북미 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단백질 보충제 Top 5를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1. 옵티멈 골드 스탠다드 웨이 100% 2. Transparent Labs 분리 유청 단..

wombat.tistory.com

 

BCAA 고르는 방법 [BCAA 추천, BCAA 섭취 방법]

안녕하세요. 저번 글(BCAA는 뭔지, 그리고 BCAA의 효능)에 이어서 오늘은 실제로 어떤 BCAA를 골라야 하는지, 어떤 제품/브랜드가 좋은지 그리고 어떻게 섭취를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 BCAA..

wombat.tistory.com

 

크레아틴이란? 크레아틴 보충제 섭취시 효과와 부작용

크레아틴을 섭취하면 근성장에 도움이 되는지, 간이 나빠지는 것은 아닌지 궁금하시죠? 항상 건강 관련 보충제를 섭취하기 전에는 무턱대고 섭취를 하는 것보단 과연 내 몸에 도움이 되는지 알고 드시는 것이 더..

wombat.tistory.com

 

다이어트 쉐이크 부작용이 있을까? (+효과)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회식이나 모임 때문에 원치 않는 고칼로리를 섭취하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막상 운동을 하자니 퇴근하고 집에 오면 힘들어서 운동을 나갈 기운도 없고 살을 빼고 싶은데 야식은 계속 섭..

wombat.tistory.com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하트모양)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일부 게시글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